• SEARCH

    통합검색
  • 옷누리
    • 전체글
    • 공지사항
    • 정보/뉴스
      • 팁과 노하우
      • 장바구니 공유
      • reps후기
      • 비교후기
      • 일반후기
      • 피해사례
    • 발매/세일
      • 핫딜정보
      • 발매정보
    • 커뮤니티
      • 일상 게시판
      • 옷누리 잡담
      • 익명 게시판
      • 가입인사
      • 질문·QC 게시판
      • OOTD 게시판
      • 신고 게시판
    • 중고장터
      • 팝니다
      • 삽니다
    • 출석부
  • 정보/뉴스 일반후기
    • 정보/뉴스 일반후기 ()
    • 비즈빔 크리스토 올리브컬러 구매후기

      • 왼손과오른손의만남
      • 2022.04.11 16:15 7366 41 19

    DBAFC8E7-37C6-4F3C-B018-C7E37214ABD8.jpeg

    9305B475-3039-484D-A720-BD2C1115270F.jpeg

    E9E564F4-AA0B-4E77-8BDC-21DE45C05D05.jpeg

    8F97F563-13D0-450D-90BD-0C311DF0E69A.jpeg

    309A2E30-ABFB-4545-AA2E-E4EEF5648B0B.jpeg

    D11C1413-3E69-474D-B6F6-D9E8E870DC52.jpeg

    7AEB56F9-5383-4B10-8F9F-36E8543ABA28.jpeg

    1. 제품명 :  Visvim christo -olive

      

    2. 구매처 : 비즈빔 공홈

      

    3. 구매가격 : 755달러 +관세(24만원)

      

    4. 사이즈감 및 후기 :

      

    얼마전에 Oversea 한정 제품(일본 외 국가 발매)이 올라와서 구매한 제품이 드디어 도착을 했습니다.

    일본 발매가는 잘 모르지만 그 외 국가에서는 755달러에 판매를 했고 금방 품절 되었던 제품입니다

    관세 까지 포함해서 약 116만원 가량 지불한 괴랄한 슬리퍼 입니다..


    잘 신어질지 모르겠지만 잘 신어봐야죠.. 착화감도 괴랄하네오 


    이렇게 비싸지만 신발은 일본이 아닌 중국에서 생산하다니..












    글 작성전 통합규정 및 게시판규정 필독 

     




    Attached file
    DBAFC8E7-37C6-4F3C-B018-C7E37214ABD8.jpeg 4.15MB 09305B475-3039-484D-A720-BD2C1115270F.jpeg 3.72MB 0E9E564F4-AA0B-4E77-8BDC-21DE45C05D05.jpeg 2.27MB 08F97F563-13D0-450D-90BD-0C311DF0E69A.jpeg 1.61MB 0309A2E30-ABFB-4545-AA2E-E4EEF5648B0B.jpeg 2.01MB 0D11C1413-3E69-474D-B6F6-D9E8E870DC52.jpeg 2.21MB 07AEB56F9-5383-4B10-8F9F-36E8543ABA28.jpeg 2.11MB 0
    이 게시물을..
    N
    19
    0
    추천인
    네덜란드코코아 포포동 프로페시아 윈터 deri 계란장 필구 갈딘 야놀자미사용 멈뭄미 MacMiller 키드밀리 nsisnsnx 잉돌도리 롸니콜먼 엑시아 꾸꾸꾸 kkkkkkdw3003
    • 나이키 조던1 게임로얄니뽄혀느

    댓글41

    • Profile 0
      작은악당
      2022.04.11 - 16:19 #4753210
      오 이쁘네여
    • 0
      얄라일랴라
      2022.04.11 - 16:21 #4753211
      비즈빔은 킹정이죠..
    • Profile 0
      감스트
      2022.04.11 - 16:33 #4753212
      와... 정말비싸네요
    • Profile 0
      잉돌도리
      2022.04.11 - 16:35 #4753213
      비즈빔에 걸맞는 가격같습니다 추천꾹
    • 0
      윌슨
      2022.04.11 - 16:45 #4753218
      비즈빔오랜만이네요 이쁩니닿ㅎ
    • 0
      내안의그주
      2022.04.11 - 16:50 #4753219
      비즈빔 비싸네요..
    • Profile 0
      키드밀리
      2022.04.11 - 17:02 #4753221
      오 이거 타오 장바구니 담았던건데 실사 예쁘네용
    • 0
      MacMiller
      2022.04.11 - 17:04 #4753222
      오 이쁘네용
    • Profile 0
      바나나타르트
      2022.04.11 - 17:04 #4753223
      저거 정형외과에서 반깁스하면 주는,,,,농담입니다 ㅋㅋ유닉하고 멋진거 같습니다
    • Profile 0
      범범고고래에
      2022.04.11 - 17:11 #4753224
      정말.... 메이드인 차이나 괴랄하네요
    • Profile 0
      이모티콘으로말하는사람
      2022.04.11 - 17:13 #4753225
      와 근데 진짜 죄송하지만 쇼핑몰에서 파는거같아요.. 전 아직 이정도까지 눈이 안 뜨였나봅니다
    • 0
      Pokkas
      2022.04.11 - 17:17 #4753226
      이뻐요
    • 0
      니똥꼬
      2022.04.11 - 17:24 #4753239
      ㄷㄷ 가격이 후덜덜하네요
    • 0
      우가차차77
      2022.04.11 - 17:24 #4753240
      너무 이뻐요
    • Profile 0
      갈딘
      2022.04.11 - 17:29 #4753241
      와우... 근데 이거 여름에 신어도 괜찮나요?
    • 1
      0
      왼손과오른손의만남
      2022.04.11 - 17:41 #4753243
      @갈딘 겨울용 같지만 여름에 운동화도 신는데 구멍나잇으니 오히려 좋죠!
    • Profile 0
      지킬박사
      2022.04.11 - 17:33 #4753242
      가격이 선 넘네요 ㅋㅋ이쁘긴 한데
    • Profile 0
      김용명
      2022.04.11 - 17:45 #4753244
      가격이 으마으마하네요. 사진 잘보고갑니다 추
    • 0
      액자속에는
      2022.04.11 - 18:20 #4753254
      와 슬리퍼가 100만원이 넘다니 ㅠ 착용감편한가요?
      수정 삭제
    • 1
      0
      왼손과오른손의만남
      2022.04.11 - 19:03 #4753272
      @액자속에는 편함과 거리가 멉니다 ㅎ 나막신 같은 기분이죠
    • Profile 0
      지글지글
      2022.04.11 - 18:43 #4753263
      와 이런게 있군요... 멋집니다ㅎㅎ
    • Profile 0
      용인낭낭
      2022.04.11 - 18:52 #4753266
      와... 너무 멋집니다
    • 0
      조디악
      2022.04.11 - 19:05 #4753273
      갑부...
    • 0
      보챙
      2022.04.11 - 19:12 #4753274
      이쁘네요^^
    • 0
      기둥
      2022.04.11 - 19:22 #4753275
      나란테 너무 어려운 패션의 세계
    • 0
      deri
      2022.04.11 - 19:33 #4753280
      오우....가격
    • 0
      뿜빠야
      2022.04.11 - 20:15 #4753291
      언젠간 한번 신어보고싶네요 ㅎㅎ
    • Profile 0
      윈터
      2022.04.11 - 20:28 #4753304
      와..슬리퍼가 100만원대라 ㅋㅋㅋㅋㅋ 실제로 가격대비 퀄리티는 어떨지 궁금하네요
    • 1
      0
      왼손과오른손의만남
      2022.04.11 - 20:37 #4753305
      @윈터 비즈빔이 퀄리티로는 절대 까일 수 없는 브랜드지만 가격으론 깔수있습니다.. 이가격은 에바지만 만듦새는 진짜좋아요 ㅎ
    • Profile 0
      공허차차
      2022.04.11 - 20:43 #4753307
      세금만 해도 ㅎㄷㄷ하네요
    • 0
      ohnuri
      2022.04.11 - 20:59 #4753312
      가격 미쳤어요 ㅋㅋㅋ
    • Profile 0
      스폰지밥
      2022.04.11 - 21:29 #4753317
      이렇게 브랜드 하나배워갑니다
    • 0
      바다사나이
      2022.04.11 - 21:50 #4753323
      이런 브랜드도 있군요!
    • 0
      포포동
      2022.04.12 - 00:30 #4753330
      빔즈만 들었는데 비즈빔이라는 브랜드도 있군여...!
    • 0
      프링준
      2022.04.12 - 02:21 #4753340
      와...ㄷㄷㄷ
    • 0
      루미189
      2022.04.12 - 16:02 #4753363
      너무 귀여워요ㅋㅋㅋㅋㅋ
    • 0
      와동동꿀주먹
      2022.04.12 - 16:23 #4753382
      쓰레빠가 비브람이라니 ㄷㄷ ㅋㅋㅋㅋㅋㅋ
    • 0
      후멍마사루
      2022.04.13 - 08:21 #4753468
      편안함을 추구한다는 비즈빔이지만 이신발 착화감은 별로더라구요 심지어 슬리퍼인데 여름에 발등에 땀납니다 그런데 발등을 감싸는 느끼은 덜해서 걷기도 불편하구요 근데 제눈엔 너무 이뻐서 저도 한족 보유중입니다 ㅋㅋ
    • 0
      넽3333
      2022.04.15 - 15:32 #4753682
      와 슬리퍼가 비브람.. 좋은 후기 잘 보고가요!
    • 0
      JX9932
      2022.04.25 - 01:33 #4754407
      관세 ㄷㄷㄷ
      수정 삭제
    • 0
      gomengomen
      2023.03.04 - 13:58 #4766250
      kawai!
    댓글 쓰기 에디터 사용하기 닫기
    • view_headline 목록
    • 14px
    • 나이키 조던1 게임로얄
    • 목록
      view_headline
    41
    × CLOSE
    분류 검색
    • 안녕하세요 옷누리 관리자입니다.
      5
      2026.06.01 - 10:04 815 5
    • 일반 후기 게시판 규정
      2023.06.21 - 00:34 15682
    • 11596 한시 아워레가시 가디건 후기
    • - 제품명 아워레가시 가디건 - 구매처 한시 매물 - 구매 가격 8 - 상세 설명 어두운 브라운 레드 섞인 패턴이 아주고급스런느낌입니다 다잠그고입어도 목이 여유 있어서 좋고 시원하게 구멍나있어서 요즘걸치다가 초여름까지도 될것같아요 블랙이랑 브라운 화이트 등이랑 매칭하면 좋아보여요
    • 승현니 2026.04.03 17:33 625
    • 11595 르메르 24ss 레더자켓 후기
    • - 제품명 르메르 24ss 레더자켓 - 구매처 적토 매물 - 구매 가격 45 - 상세 설명 2차개선판인데 1차랑은 차이점 잘몰라서 못쓰겠네요 M사이즈 매물이 너무없어서 약간웃돈주고 매물구하게됐는데 평소 어깨랑 등가슴이 좀 있는편이라 키 173인데도 105입고다녔는데 어깨랑 품은 딱 저스트 하게 좋은데 팔길이가 좀 아쉽네요 손등까지오면 좋을텐데 주먹뼈덮는기장이라 좀 아쉬워요 팔이짧은편이아니고 긴데도 서양인 기준이라그런가 좀 애매해요 헐렁하고 하늘하늘한 옷 입다가 레더자켓입으려니 좀 힘들긴해서 집에서 한번 착용만해보고 실...
    • 승현니 2026.04.03 17:26 690
    • 11594 크리스/크롬하츠 매치포인트 자켓
    • - 제품명 크롬하츠 매치포인트 자켓 - 구매처 크리스 - 구매 가격 12.0 - 상세 설명 부자재가 도금이지만 사입포함 발매되었던것들 중 가장 좋은거같음
    • 츠현미 2026.03.31 20:00 659 1
    • 11593 로로피아나 테니스워크
    • - 제품명 : 로로피아나 테니스워크 - 구매처 : 비팩토리 - 구매 가격 130000 - 상세 설명 가죽 좋네요
    • 고슴도치 2025.12.11 18:20 1817 2 1
    • 11592 supxk2 / 슈프림 x B.B 사이먼 집업 후드 우랜드 카모 25FW
    • - 제품명 : 슈프림 x B.B 사이먼 집업 후드 우랜드 카모 25FW - 구매처 : 대지의달팽이 / supxk2 / https://item.taobao.com/item.htm?id=987862219324&mi_id=00002QHYWd4DQ8laPTr1TFcIHOy46gqq5rgoS2akB6W0G98&spm=a21xtw.29178619.0.0&sku_properties=1627207%3A52813 - 구매 가격 : 375.2 위안 - 상세 설명 : 이번에 슈프림 데님 코치 자캣을 구매하고 앞쪽 슈프림 아치 상태 퀄리티 너무 만족해 사이먼 후드 카모도 구매해 보았습니다. 역시 앞쪽 아치 상태는 이제는 정말 잘 뽑아 내는거 같습니다. 24년 작년 까지만 해도 아치 상태 ...
    • 강폭 2025.11.20 21:31 2234 4 2
    • 11591 머렐 트레킹화
    • - 제품명 머렐 트레킹화 - 구매처 무신사 - 구매 가격 10만 3천원 - 상세 설명 마감 좋고 튼튼합니다!
    • 민재맥스 2025.11.05 10:35 1754
    • 11590 [신발] 아식스 자운드 젤카야노 14 실버 블랙
    • - 제품명 아식스 자운드 젤카야노 14 실버 블랙 - 구매처 비팩 - 구매 가격 10만 9천원 - 상세 설명 마감 좋고 튼튼합니다
    • 민재맥스 2025.11.05 10:30 1804 1
    • 11589 요시다 포터 탱러 럭색 블랙 백팩
    • - 제품명 요시다 포터 탱러 럭색 블랙 백팩 - 구매처 포터 오프라인 매장 - 구매 가격 : 378.000 - 상세 설명 : 5년전에 구매한 요시다 포터 탱러 럭색 블랙 백팩 입니다. 막굴렸는데도 내구성이 얼마나 좋은지 아직도 찢어진곳 헤진곳 없이 튼튼합니다. 지금은 가격 인상이 되서 가격이 말도 안되게 올라갔지만 이럴줄 누가 알았을까 암튼 그렇습니다 ㅋㅋ 나일론에 고급스러운 광택감이 있어 정말 고급스럽습니다. 그리고 내부는 주황색으로 배색이 들어가서 가끔 안쪽에 보이는 주황색 배색때문에 포인트가 됩니다. 수납공간도 생각보다...
    • Saltash 2025.09.07 09:47 2764
    • 11588 프라다백 익스플로어 남성백
    • - 제품명 프라다 백 - 구매처 갤러리아 - 구매 가격 430 - 상세 설명 이전에 새로나온 프라다백 괜찮아 보여서 구매.. 익스플로어 라인이라고 새로나온 라인, 내부는 지퍼백하나, 외부에는 지퍼백 2개, 사이드에 버클 백2개 있고 어깨 벨트랑 핸드캐리용 벨트가 두개가 따로 있습니다. 아이패드 12.9 들어가고 A4 파일도 들어가서 편하네요~
    • 뮤렌 2025.09.02 01:06 2941 4
    • 11587 Lena 레나 셀러 지갑 거래 후기
    • - 제품명 에르메스 Constance Slim Wallet - 구매처 레나 셀러 https://lena888.x.yupoo.com/ https://lena888888.x.yupoo.com/ wechat: lenashop888 kakaotalk: lenashop888 whatsapp: 8613802957632 - 구매 가격 299 (배송비 +10위안) - 상세 설명 후기 보고 했던 첫 거래였는데 답변도 빠르고 QC도 빨라서 정말 만족했습니다 편하게 ㄹㄹㅈ 가능한거같고 종류도 많아서 특히 지갑류는 정말 추천합니다
    • yonseimed25 2025.08.04 14:26 3440 3
    • 11586 LJR 리버스 3년째...
    • 아직도 쌩쌩히 잘신고잇네요 ㅎㅎ 큐씨글셀러워터마크 네임택 필수제거 글작성전 질문&QC게시판규정 필독 답변 꼭 채택해주세요
    • 개군붐 2025.06.28 16:26 3804 1
    • 11585 베어브릭 스피커
    • - 제품명 베어브릭 스피커 - 구매처 루에디터 - 구매 가격 27.0 - 상세 설명 나름 괜찮네요 .. 음질 나쁘지 않고
    • 랩타임 2025.06.23 21:46 2628 15 4
    • 11584 탑폴로 반팔니트 후기
    • - 제품명 탑폴로 반팔니트 - 구매처 탑폴로 (타오바오) - 구매 가격 3-4만원대 - 상세 설명 처음에 목이 너무 작게 나와서 그런지 좀 낑낑 늘려서 입으니깐 지금은 편안해요 사이즈는 조금 크다고 느꼈습니다 Qr 라벨은 있는데 작동은 안하고 말모양도 무난하고 무난하게 입기 좋더라구요 다른색도 살려고 합니다
    • 당근이지요 2025.06.12 09:15 5877 7 2
    • 11583 발렌시아가 스테이플러 블랙
    • - 제품명 스테이플러 - 구매처 젠테 - 구매 가격 115 - 상세 설명 스테이플러는 블랙이 진리네요 이쁩니다
    • 아이언맨 2025.04.30 16:36 3081 6 1
    • 11582 말링 오라리 코트
    • - 제품명 말링 오라리 - 구매처 - 구매 가격 398000 - 상세 설명 원단, 마감 기대보다 좋았고 사입은 아닌거 같은데 잘은 모르겠음 사입이 오라리 코트가 있나..다만 아쉬운게 팔기장이 본품보다 상당히 짧은걸로 유추됨 정품 오라리 5사이즈랑 말링 5사이즈 비교인데 품은 제품 차이라 쳐도 어깨에서 팔 내려오는 길이차이가 같은 사이즈라고는 볼수 없는 수준이라 6사이즈 교환 때림 사도 괜찮을거 같은데 180넘는 남자는 웬만해서 6사이즈 사도록 오라리 정품 4,5만 입는데 말링 5시키니까 절대 못입음 스펙 184 70임
    • 들작 2025.02.18 19:19 5538 9
    • 11581 프라다 코듀로이 패딩
    • - 제품명 프라다 코듀로이 패딩 SGC692 - 구매처 ㅋㄹ - 구매 가격 3,800,000 - 상세 설명 172/73 S사이즈 입니다 약간 세미오버핏입니다 가벼워요
    • 최종자 2025.01.31 22:13 5093 5 5
    • 11580 글잘못올렷습니다 죄송합니다
    • 게시판을 잘못 찾앗습니다 죄송합니다 - 제품명 - 구매처 - 구매 가격 - 상세
    • 바니바닌 2025.01.20 13:00 1549 12 3
    • 11579 펜디 스니커즈
    • - 제품명 펜디 스니커즈 - 구매처 올포럭스 - 구매 가격 23 - 상세 설명 깔끔하고 예쁜 것 같아요~
    • 니키 2024.12.21 12:40 3112 2 1
    • 11578 나이키 조던1 게임로얄
    • - 제품명 조던 로우 게임로얄 - 구매처 웍스아웃 - 구매 가격 169000 - 상세 설명 포인트 주기에 너무 이쁜 색감입니다~!! 스캇류도 다 신어봤는데 스타피쉬랑 요놈이 젤 손이 많이 가네요ㅎㅎ
    • 니뽄혀느 2024.12.15 00:14 3144 3 1
    • 11577 질스튜어트 토트백
    • - 제품명 : 질스튜어트 토트백 - 구매처 : LF몰 - 구매 가격 : 139,000 - 상세 설명 백팩 대신에 토트백 하나 샀는데, 심플하고 모던한게 데일리로 들고 다니기 좋은 것 같아요. 직장 다니시는 분들도 많이 쓰고 사용하시던데, 선물용으로도 좋은 것 같네요~
    • 니키 2024.12.14 10:17 2738 2 1
    • 1 2 3 4 5 6 7 8 9 10 .. 580
    • / 580 GO
  • 정보/뉴스
    • 팁과 노하우
    • 장바구니 공유
    • reps후기
    • 비교후기
    • 일반후기
    • 피해사례

    POPULAR

    • 아이폰 옛날 5 폰 주문했는데 정보좀 부탁드립니다 ㅠㅠ
    • [공홈]지오다노 면 20수 반팔티 패키지 총 3팩(21,100원/무료)
    • 매너그램 반팔니트 2장 32,300원
    • 187 지존 샤넬 클래식 라지 qc
    • 르메르범백질문드립니다~!고수님들
    • 텐바이텐 피그먼트 반팔티 35,460원
    • 나투시 느와르 비치팬츠 정가품 문의드립니다
    • 마틴플랜 슬랩 팬츠 28,220원
    • 안녕하세요~
    • 가입인사 N

    COMMENT

    • ㅎㄷㄷ
      리다팸 06.05 0 0 0
    • 저도요.
      9222 06.05 0 0 0
    • UI가 헷갈려서 실수로 비추천 눌렀습니다, 죄송합니다. 다른글에 추천 눌렀습니다.
      몽쉘 06.04 0 0 0
    • 깔끔해서좋은듯
      랄루랄루 06.04 0 0 0
    • ㅠㅠ
      개버럭 06.04 0 0 0
    • 크르에도 물어보셨군요 라운드미는 그냥 저냥 평타이고 카타는 구매하기 힘들고 가격도 비싸구요 ㄹㅍ도 평...
      왠개소문 06.04 0 0 0
    • 오 사이트 잘못들어온줄 알았네요 ㅋㅋㅋ
      Jaypark36 06.04 0 0 0
    • ㅌㅍㅇㄷㅈㄱ ㅎㅇㅁㅌㅇ
      우리우리우 06.04 0 0 0
    • 네 근데 초컷으로 품절됩니다 ㅠ 구매 힘들다고 보셔야 하고 시엔위나 그런곳에서 구매 하셔야해요
      와쯔압 06.03 0 0 0
    • 판매자가 교환시 배송비 18위안이라는데 이 금액이 가능한가요..? 더 나올것 같은데
      fris1 06.03 0 0 0

    NOTICE

    • 안녕하세요 옷누리 관리자입니다.
    • 옷누리 리뉴얼 관련 5월31일-6월1일(오전11시) 공지안내
    • 장터 규정 강화 및 변경안내
N
  • 메인
  • 전체글
  • 공지사항
  • 정보/뉴스
    • 팁과 노하우
    • 장바구니 공유
    • reps후기
    • 비교후기
    • 일반후기
    • 피해사례
  • 발매/세일
    • 핫딜정보
    • 발매정보
  • 커뮤니티
    • 일상 게시판
    • 옷누리 잡담
    • 익명 게시판
    • 가입인사
    • 질문·QC 게시판
    • OOTD 게시판
    • 신고 게시판
  • 중고장터
    • 팝니다
    • 삽니다
  • 출석부
  • 면책공고
  • 게시중단요청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메일 무단수집거부
  •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 이용안내
  • 자주하는 질문
  • 1:1문의
 2018-2026 HJ REPS 옷누리 hjreps1@gmail.com all rights reserved.
by Orange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