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EARCH

    통합검색
  • 옷누리
    • 전체글
    • 공지사항
    • 정보/뉴스
      • 팁과 노하우
      • 장바구니 공유
      • reps후기
      • 비교후기
      • 일반후기
      • 피해사례
    • 발매/세일
      • 핫딜정보
      • 발매정보
    • 커뮤니티
      • 일상 게시판
      • 옷누리 잡담
      • 익명 게시판
      • 가입인사
      • 질문·QC 게시판
      • OOTD 게시판
      • 신고 게시판
    • 중고장터
      • 팝니다
      • 삽니다
    • 출석부
  • 정보/뉴스 일반후기
    • 정보/뉴스 일반후기 ()
    • 보테가베네타 폴더지갑

    • Profile
      • 두루미123
      • 2022.04.07 19:30 4651 35 24

    3D94A297-1837-402A-BD6A-DA86D55DD535.jpeg

    C1180084-93E6-4E4F-9BB0-762D18DC20F8.jpeg

    95122EC4-B0B2-4270-A952-96CF3C64DCEC.jpeg

    33E48A0F-1101-4626-AB83-3C0FB3416032.jpeg

    2275BF10-6E31-4DFA-8179-82B6426458E6.jpeg

    3B78B9B4-DD20-4084-A9E4-5CE252A613AD.jpeg

    E1FDF02B-3F94-404A-9B23-AB316400B925.jpeg

    C3A6AAC5-9912-491D-8AA5-D8DD9B8EA310.jpeg

    C524BEA9-9022-41AF-92EE-574A831E8BB4.jpeg

    01630239-E523-4432-A0F1-C419F73BF07E.jpeg

    1. 제품명 :보테가베네타 폴더지갑

      

    2. 구매처 :선물받음

      

    3. 구매가격 :70

      

    4. 사이즈감 및 후기 :3월달에 선물받았던 보테가베네타 폴더지갑입니다.

    모델명은 649603VBWD28803입니다.

    소재는 송아지가죽이며, 안감은 가프스킨입니다.

    가로 10cm , 세로 8.5cm 제품입니다.

    다른제품들보다 가로세로길이가 약 1cm정도 작은 느낌입니다.

    가프스킨소재여서 엄청부드럽고 한손에잡는 맛이있습니다.

    카세트백이 연상되는제품입니다.

    다만쇼핑백이너무커서 과장포장의 느낌이듭니다.

    슬롯공간이3칸이라 카드를많이보유하신분들이라면 불편하다고 느끼실수있을거같습니다.

    지폐공간도 한칸입니다.

    이지갑의 장점은 기리매(유약처리)두꺼워서 제품의 변형이적습니다.

    참고로 기리매가 얇게발라져있으면 그부분이 잘갈라집니다. 예시로 루이비통제품이 기리매부분이 취약합니다.

    70만원제품치고 정말괜찮다, 라는느낌이듭니다.

    인터넷에서 구매하시면 50만원 중반때에 구매하실수있습니다.

    작은지갑을 선호하시는분들이라면 이제품 구매하시면 만족하실겁니다.

    지갑을여태까지 40몇종을구매하고써봤지만 보테가베네타의 부드럽고 고급스러운맛이있는 브랜드인거같습니다.

    저도선물받았지만, 이제품이 두번째라 저는 좋은분께 양도해드렸습니다.

    그분도 잘쓰셨으면 좋겠습니다.

    이상후기마치겠습니다.

    내머지부분은 사진참고해주시면될거같습니다.

















    글 작성전 통합규정 및 게시판규정 필독 

     

    정보가 도움되셨으면 추천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Attached file
    3D94A297-1837-402A-BD6A-DA86D55DD535.jpeg 3.13MB 0C1180084-93E6-4E4F-9BB0-762D18DC20F8.jpeg 4.12MB 095122EC4-B0B2-4270-A952-96CF3C64DCEC.jpeg 3.14MB 033E48A0F-1101-4626-AB83-3C0FB3416032.jpeg 3.76MB 02275BF10-6E31-4DFA-8179-82B6426458E6.jpeg 2.41MB 03B78B9B4-DD20-4084-A9E4-5CE252A613AD.jpeg 2.35MB 0E1FDF02B-3F94-404A-9B23-AB316400B925.jpeg 2.52MB 0C3A6AAC5-9912-491D-8AA5-D8DD9B8EA310.jpeg 3.29MB 0C524BEA9-9022-41AF-92EE-574A831E8BB4.jpeg 4.23MB 001630239-E523-4432-A0F1-C419F73BF07E.jpeg 3.23MB 0
    이 게시물을..
    N
    24
    0
    추천인
    메가커피 라면 Yerinthegenuine 순진한곰푸우 크린토피아 포포동 손흥민 판다곰 물에물탄듯술에술탄듯 잉돌도리 repzulllll 찌미 소비치 오뚜기햅반 서동선 깡형 제드 햄님 옷은죄가없다 파스타 토리 나성시티보이 누가내돈훔쵸가스
    • 나이키 조던1 게임로얄니뽄혀느

    댓글35

    • 0
      Pokkas
      2022.04.07 - 19:45 #4752798
      이뻐요
    • Profile 0
      나성시티보이
      2022.04.07 - 19:52 #4752799
      영롱추입니다..
    • Profile 0
      옷은죄가없다
      2022.04.07 - 20:35 #4752800
      추천했습니다ㅎ
    • Profile 0
      아사장
      2022.04.07 - 20:41 #4752801
      이쁘네요
    • 0
      햄님
      2022.04.07 - 20:45 #4752810
      넘 예뻐요 역시 가죽 최고네요
    • 0
      빌리
      2022.04.07 - 21:08 #4752812
      이쁘네요
    • Profile 0
      빅브로
      2022.04.07 - 21:21 #4752813
      영롱합니다~
    • 0
      읏츄읏츄
      2022.04.07 - 21:36 #4752815
      역쉬 지갑은 정품인갑네요 young to the rong,,
    • 0
      한양대의대논술
      2022.04.07 - 22:05 #4752823
      번쩍번쩍하네요..
    • 0
      서동선
      2022.04.07 - 22:06 #4752826
      고급지네요. 저도 녹색으로 살까말까 고민중
    • Profile 0
      하리루랄
      2022.04.07 - 22:41 #4752833
      보테가는 정이죠 역시
    • 0
      마르셀린느
      2022.04.07 - 22:46 #4752835
      바이폴드진짜 조녜네
    • Profile 0
      구뚱
      2022.04.07 - 22:48 #4752836
      역시 보테가네요!
    • Profile 0
      폴바셋라떼
      2022.04.08 - 00:30 #4752838
      고급스럽네요
    • Profile 0
      좌영미우영미
      2022.04.08 - 02:44 #4752842
      지갑 욕심 없는데 이건 이쁘네요ㅎㅎ
    • 0
      링크의모험
      2022.04.08 - 02:56 #4752843
      역시 정이 다르죠 레플은 절대 저느낌 못냅니다
    • Profile 0
      이리아안
      2022.04.08 - 06:34 #4752844
      가죽은 역시 보테가죠ㅎ
    • Profile 0
      잉돌도리
      2022.04.08 - 08:23 #4752845
      마감처리 이쁘게 잘되어 있네요 추천
    • 0
      뚠뚠이
      2022.04.08 - 11:02 #4752872
      예쁘네요 디테일한 후기 감사합니다 ㅎㅎ
    • 0
      qwerksjdn
      2022.04.08 - 11:57 #4752882
      역시 보테가,,,
    • 0
      koranik
      2022.04.08 - 12:18 #4752886
      지갑 정으로 가야겠네요 ㄷ
    • Profile 0
      동이동
      2022.04.08 - 14:11 #4752889
      예뻐요
    • 0
      낢예
      2022.04.08 - 14:33 #4752890
      너무 예쁘네요
    • 0
      빈지노우
      2022.04.08 - 18:01 #4752896
      요즘 보테가가 제일 무난하고 이쁜거같네요 굳입니당
    • 0
      와동동꿀주먹
      2022.04.08 - 18:52 #4752904
      곱네요 고와
    • 0
      뿜빠야
      2022.04.08 - 20:22 #4752907
      아 진짜 곱네요...
    • Profile 0
      공허차차
      2022.04.08 - 21:17 #4752912
      크으 이쁘네요
    • Profile 0
      판다곰
      2022.04.09 - 00:36 #4752922
      잘 봤습니다 ㅎㅎ
    • Profile 0
      블랙벤틀리
      2022.04.09 - 00:52 #4752928
      가죽이 곱습니다..
    • Profile 0
      3대
      2022.04.09 - 03:17 #4752930
      때깔 지리네유
    • 0
      허약해진곰
      2022.04.09 - 10:26 #4752945
      오 잘나왔네 하고 보니 정품 이네요 ㅎㅎ
    • 0
      액자속에는
      2022.04.09 - 14:40 #4752973
      고급스럽네요 역시
      수정 삭제
    • 0
      포포동
      2022.04.10 - 01:22 #4753002
      뭔가 딱지처럼 생겼네용 깔끔하군요
    • Profile 0
      용인낭낭
      2022.04.10 - 15:43 #4753044
      영롱하네요..
    • 0
      루미189
      2022.04.12 - 16:06 #4753372
      정 특유의 가죽 때깔이 있는것 같아요ㅠ 보들보들 예뻐요
    댓글 쓰기 에디터 사용하기 닫기
    • view_headline 목록
    • 14px
    • 나이키 조던1 게임로얄
    • 목록
      view_headline
    35
    × CLOSE
    분류 검색
    • 안녕하세요 옷누리 관리자입니다.
      5
      2026.06.01 - 10:04 817 5
    • 일반 후기 게시판 규정
      2023.06.21 - 00:34 15682
    • 11596 한시 아워레가시 가디건 후기
    • - 제품명 아워레가시 가디건 - 구매처 한시 매물 - 구매 가격 8 - 상세 설명 어두운 브라운 레드 섞인 패턴이 아주고급스런느낌입니다 다잠그고입어도 목이 여유 있어서 좋고 시원하게 구멍나있어서 요즘걸치다가 초여름까지도 될것같아요 블랙이랑 브라운 화이트 등이랑 매칭하면 좋아보여요
    • 승현니 2026.04.03 17:33 625
    • 11595 르메르 24ss 레더자켓 후기
    • - 제품명 르메르 24ss 레더자켓 - 구매처 적토 매물 - 구매 가격 45 - 상세 설명 2차개선판인데 1차랑은 차이점 잘몰라서 못쓰겠네요 M사이즈 매물이 너무없어서 약간웃돈주고 매물구하게됐는데 평소 어깨랑 등가슴이 좀 있는편이라 키 173인데도 105입고다녔는데 어깨랑 품은 딱 저스트 하게 좋은데 팔길이가 좀 아쉽네요 손등까지오면 좋을텐데 주먹뼈덮는기장이라 좀 아쉬워요 팔이짧은편이아니고 긴데도 서양인 기준이라그런가 좀 애매해요 헐렁하고 하늘하늘한 옷 입다가 레더자켓입으려니 좀 힘들긴해서 집에서 한번 착용만해보고 실...
    • 승현니 2026.04.03 17:26 690
    • 11594 크리스/크롬하츠 매치포인트 자켓
    • - 제품명 크롬하츠 매치포인트 자켓 - 구매처 크리스 - 구매 가격 12.0 - 상세 설명 부자재가 도금이지만 사입포함 발매되었던것들 중 가장 좋은거같음
    • 츠현미 2026.03.31 20:00 659 1
    • 11593 로로피아나 테니스워크
    • - 제품명 : 로로피아나 테니스워크 - 구매처 : 비팩토리 - 구매 가격 130000 - 상세 설명 가죽 좋네요
    • 고슴도치 2025.12.11 18:20 1817 2 1
    • 11592 supxk2 / 슈프림 x B.B 사이먼 집업 후드 우랜드 카모 25FW
    • - 제품명 : 슈프림 x B.B 사이먼 집업 후드 우랜드 카모 25FW - 구매처 : 대지의달팽이 / supxk2 / https://item.taobao.com/item.htm?id=987862219324&mi_id=00002QHYWd4DQ8laPTr1TFcIHOy46gqq5rgoS2akB6W0G98&spm=a21xtw.29178619.0.0&sku_properties=1627207%3A52813 - 구매 가격 : 375.2 위안 - 상세 설명 : 이번에 슈프림 데님 코치 자캣을 구매하고 앞쪽 슈프림 아치 상태 퀄리티 너무 만족해 사이먼 후드 카모도 구매해 보았습니다. 역시 앞쪽 아치 상태는 이제는 정말 잘 뽑아 내는거 같습니다. 24년 작년 까지만 해도 아치 상태 ...
    • 강폭 2025.11.20 21:31 2234 4 2
    • 11591 머렐 트레킹화
    • - 제품명 머렐 트레킹화 - 구매처 무신사 - 구매 가격 10만 3천원 - 상세 설명 마감 좋고 튼튼합니다!
    • 민재맥스 2025.11.05 10:35 1754
    • 11590 [신발] 아식스 자운드 젤카야노 14 실버 블랙
    • - 제품명 아식스 자운드 젤카야노 14 실버 블랙 - 구매처 비팩 - 구매 가격 10만 9천원 - 상세 설명 마감 좋고 튼튼합니다
    • 민재맥스 2025.11.05 10:30 1804 1
    • 11589 요시다 포터 탱러 럭색 블랙 백팩
    • - 제품명 요시다 포터 탱러 럭색 블랙 백팩 - 구매처 포터 오프라인 매장 - 구매 가격 : 378.000 - 상세 설명 : 5년전에 구매한 요시다 포터 탱러 럭색 블랙 백팩 입니다. 막굴렸는데도 내구성이 얼마나 좋은지 아직도 찢어진곳 헤진곳 없이 튼튼합니다. 지금은 가격 인상이 되서 가격이 말도 안되게 올라갔지만 이럴줄 누가 알았을까 암튼 그렇습니다 ㅋㅋ 나일론에 고급스러운 광택감이 있어 정말 고급스럽습니다. 그리고 내부는 주황색으로 배색이 들어가서 가끔 안쪽에 보이는 주황색 배색때문에 포인트가 됩니다. 수납공간도 생각보다...
    • Saltash 2025.09.07 09:47 2764
    • 11588 프라다백 익스플로어 남성백
    • - 제품명 프라다 백 - 구매처 갤러리아 - 구매 가격 430 - 상세 설명 이전에 새로나온 프라다백 괜찮아 보여서 구매.. 익스플로어 라인이라고 새로나온 라인, 내부는 지퍼백하나, 외부에는 지퍼백 2개, 사이드에 버클 백2개 있고 어깨 벨트랑 핸드캐리용 벨트가 두개가 따로 있습니다. 아이패드 12.9 들어가고 A4 파일도 들어가서 편하네요~
    • 뮤렌 2025.09.02 01:06 2941 4
    • 11587 Lena 레나 셀러 지갑 거래 후기
    • - 제품명 에르메스 Constance Slim Wallet - 구매처 레나 셀러 https://lena888.x.yupoo.com/ https://lena888888.x.yupoo.com/ wechat: lenashop888 kakaotalk: lenashop888 whatsapp: 8613802957632 - 구매 가격 299 (배송비 +10위안) - 상세 설명 후기 보고 했던 첫 거래였는데 답변도 빠르고 QC도 빨라서 정말 만족했습니다 편하게 ㄹㄹㅈ 가능한거같고 종류도 많아서 특히 지갑류는 정말 추천합니다
    • yonseimed25 2025.08.04 14:26 3440 3
    • 11586 LJR 리버스 3년째...
    • 아직도 쌩쌩히 잘신고잇네요 ㅎㅎ 큐씨글셀러워터마크 네임택 필수제거 글작성전 질문&QC게시판규정 필독 답변 꼭 채택해주세요
    • 개군붐 2025.06.28 16:26 3804 1
    • 11585 베어브릭 스피커
    • - 제품명 베어브릭 스피커 - 구매처 루에디터 - 구매 가격 27.0 - 상세 설명 나름 괜찮네요 .. 음질 나쁘지 않고
    • 랩타임 2025.06.23 21:46 2628 15 4
    • 11584 탑폴로 반팔니트 후기
    • - 제품명 탑폴로 반팔니트 - 구매처 탑폴로 (타오바오) - 구매 가격 3-4만원대 - 상세 설명 처음에 목이 너무 작게 나와서 그런지 좀 낑낑 늘려서 입으니깐 지금은 편안해요 사이즈는 조금 크다고 느꼈습니다 Qr 라벨은 있는데 작동은 안하고 말모양도 무난하고 무난하게 입기 좋더라구요 다른색도 살려고 합니다
    • 당근이지요 2025.06.12 09:15 5877 7 2
    • 11583 발렌시아가 스테이플러 블랙
    • - 제품명 스테이플러 - 구매처 젠테 - 구매 가격 115 - 상세 설명 스테이플러는 블랙이 진리네요 이쁩니다
    • 아이언맨 2025.04.30 16:36 3081 6 1
    • 11582 말링 오라리 코트
    • - 제품명 말링 오라리 - 구매처 - 구매 가격 398000 - 상세 설명 원단, 마감 기대보다 좋았고 사입은 아닌거 같은데 잘은 모르겠음 사입이 오라리 코트가 있나..다만 아쉬운게 팔기장이 본품보다 상당히 짧은걸로 유추됨 정품 오라리 5사이즈랑 말링 5사이즈 비교인데 품은 제품 차이라 쳐도 어깨에서 팔 내려오는 길이차이가 같은 사이즈라고는 볼수 없는 수준이라 6사이즈 교환 때림 사도 괜찮을거 같은데 180넘는 남자는 웬만해서 6사이즈 사도록 오라리 정품 4,5만 입는데 말링 5시키니까 절대 못입음 스펙 184 70임
    • 들작 2025.02.18 19:19 5538 9
    • 11581 프라다 코듀로이 패딩
    • - 제품명 프라다 코듀로이 패딩 SGC692 - 구매처 ㅋㄹ - 구매 가격 3,800,000 - 상세 설명 172/73 S사이즈 입니다 약간 세미오버핏입니다 가벼워요
    • 최종자 2025.01.31 22:13 5093 5 5
    • 11580 글잘못올렷습니다 죄송합니다
    • 게시판을 잘못 찾앗습니다 죄송합니다 - 제품명 - 구매처 - 구매 가격 - 상세
    • 바니바닌 2025.01.20 13:00 1549 12 3
    • 11579 펜디 스니커즈
    • - 제품명 펜디 스니커즈 - 구매처 올포럭스 - 구매 가격 23 - 상세 설명 깔끔하고 예쁜 것 같아요~
    • 니키 2024.12.21 12:40 3112 2 1
    • 11578 나이키 조던1 게임로얄
    • - 제품명 조던 로우 게임로얄 - 구매처 웍스아웃 - 구매 가격 169000 - 상세 설명 포인트 주기에 너무 이쁜 색감입니다~!! 스캇류도 다 신어봤는데 스타피쉬랑 요놈이 젤 손이 많이 가네요ㅎㅎ
    • 니뽄혀느 2024.12.15 00:14 3144 3 1
    • 11577 질스튜어트 토트백
    • - 제품명 : 질스튜어트 토트백 - 구매처 : LF몰 - 구매 가격 : 139,000 - 상세 설명 백팩 대신에 토트백 하나 샀는데, 심플하고 모던한게 데일리로 들고 다니기 좋은 것 같아요. 직장 다니시는 분들도 많이 쓰고 사용하시던데, 선물용으로도 좋은 것 같네요~
    • 니키 2024.12.14 10:17 2738 2 1
    • 1 2 3 4 5 6 7 8 9 10 .. 580
    • / 580 GO
  • 정보/뉴스
    • 팁과 노하우
    • 장바구니 공유
    • reps후기
    • 비교후기
    • 일반후기
    • 피해사례

    POPULAR

    • 아이폰 옛날 5 폰 주문했는데 정보좀 부탁드립니다 ㅠㅠ
    • [공홈]지오다노 면 20수 반팔티 패키지 총 3팩(21,100원/무료)
    • 매너그램 반팔니트 2장 32,300원
    • 187 지존 샤넬 클래식 라지 qc
    • 르메르범백질문드립니다~!고수님들
    • 텐바이텐 피그먼트 반팔티 35,460원
    • 나투시 느와르 비치팬츠 정가품 문의드립니다
    • 마틴플랜 슬랩 팬츠 28,220원
    • 안녕하세요~
    • 가입인사 N

    COMMENT

    • 아더는 뉴탑키에 있긴하더라구요 https://replure.x.yupoo.com/ << 뉴탑키 N
      촤아누 38분 전 0 0 0
    • ㅎㄷㄷ
      리다팸 06.05 0 0 0
    • 저도요.
      9222 06.05 0 0 0
    • UI가 헷갈려서 실수로 비추천 눌렀습니다, 죄송합니다. 다른글에 추천 눌렀습니다.
      몽쉘 06.04 0 0 0
    • 깔끔해서좋은듯
      랄루랄루 06.04 0 0 0
    • ㅠㅠ
      개버럭 06.04 0 0 0
    • 크르에도 물어보셨군요 라운드미는 그냥 저냥 평타이고 카타는 구매하기 힘들고 가격도 비싸구요 ㄹㅍ도 평...
      왠개소문 06.04 0 0 0
    • 오 사이트 잘못들어온줄 알았네요 ㅋㅋㅋ
      Jaypark36 06.04 0 0 0
    • ㅌㅍㅇㄷㅈㄱ ㅎㅇㅁㅌㅇ
      우리우리우 06.04 0 0 0
    • 네 근데 초컷으로 품절됩니다 ㅠ 구매 힘들다고 보셔야 하고 시엔위나 그런곳에서 구매 하셔야해요
      와쯔압 06.03 0 0 0

    NOTICE

    • 안녕하세요 옷누리 관리자입니다.
    • 옷누리 리뉴얼 관련 5월31일-6월1일(오전11시) 공지안내
    • 장터 규정 강화 및 변경안내
N
  • 메인
  • 전체글
  • 공지사항
  • 정보/뉴스
    • 팁과 노하우
    • 장바구니 공유
    • reps후기
    • 비교후기
    • 일반후기
    • 피해사례
  • 발매/세일
    • 핫딜정보
    • 발매정보
  • 커뮤니티
    • 일상 게시판
    • 옷누리 잡담
    • 익명 게시판
    • 가입인사
    • 질문·QC 게시판
    • OOTD 게시판
    • 신고 게시판
  • 중고장터
    • 팝니다
    • 삽니다
  • 출석부
  • 면책공고
  • 게시중단요청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메일 무단수집거부
  •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 이용안내
  • 자주하는 질문
  • 1:1문의
 2018-2026 HJ REPS 옷누리 hjreps1@gmail.com all rights reserved.
by Orange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