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EARCH

    통합검색
  • 옷누리
    • 전체글
    • 공지사항
    • 정보/뉴스
      • 팁과 노하우
      • 장바구니 공유
      • reps후기
      • 비교후기
      • 일반후기
      • 피해사례
    • 발매/세일
      • 핫딜정보
      • 발매정보
    • 커뮤니티
      • 일상 게시판
      • 옷누리 잡담
      • 익명 게시판
      • 가입인사
      • 질문·QC 게시판
      • OOTD 게시판
      • 신고 게시판
    • 중고장터
      • 팝니다
      • 삽니다
    • 출석부
    • 한강 님과 거래 후기

    • Profile
      • 민트초코칩
      • 2024.09.10 09:43 3334 10 3

    1.png

    KakaoTalk_20240910_092934934_02.png

    캡처.JPG




    우체국 택배가 마치 당연하듯이 말씀하시기에 

    그럴 수 있다 생각하며 좋게 거래했는데

    몇 분 뒤에 환불 해 달라고 하길래 사유 물어보니 다른 제품 구매한다고 하네요 

    사이즈 때문이라든지 정품을 좋은 가격에 구매하기로 했다든지 이런 사유면 이해하겠네요










    상대방의 전화번호 또는 실명 등 신상 노출은 금지합니다.

    닉네임은 풀네임으로 작성 바라며 회원 제재가 필요한 경우, 신고 게시판에도 작성 바랍니다.

    Attached file
    1.png 317.7KB 0KakaoTalk_20240910_092934934_02.png 436.7KB 0캡처.JPG 13.2KB 0
    이 게시물을..
    N
    3
    0
    추천인
    천태만상 단소살인마 CRUYFF
    • [레로라] 추가 _ 지능수준이 의심되는 양반 계좌수집 후 런쳤습니다.총각박

    댓글10

    • Profile 0
      한강
      2024.09.10 - 09:50 #5300527
      죄송합니다
    • Profile 0
      햄벅
      2024.09.12 - 12:29 #5300529
      우체국으로 안보내줘서 환불해달라는거같네요
    • 1
      Profile 0
      민트초코칩
      2024.09.12 - 12:38 #5300531
      @햄벅 제가 예민할 수 있는데 계좌수집으로 신고 넣었습니다 이런 것도 위반인지
    • 1
      Profile 0
      솟봇
      2024.09.13 - 14:06 #5300534
      @민트초코칩 계좌수집 신고 되더라구용..
    • 1
      Profile 0
      민트초코칩
      2024.09.14 - 19:06 #5300537
      @솟봇 네네 했어여
    • Profile 0
      민트초코칩
      2024.09.12 - 12:37 #5300530
      @한강 사과하면서 왜 신고게 작성하시나요 억울하신가요?ㅋㅋ
    • Profile 0
      구구구
      2024.09.14 - 15:33 #5300535
      계좌수집 ㅎㄷㄷ 전 계좌받았으면 그냥 사고 다시 팔던가하는데
    • 1
      Profile 0
      민트초코칩
      2024.09.14 - 19:06 #5300536
      @구구구 영정인데 말이죠
    • 0
      송마이호
      2024.09.21 - 09:49 #5300543
      계좌수집 ㅎㄷㄷ
    • Profile 0
      으우으잉
      2024.11.10 - 06:59 #5300579
      궁금한게 있는데 계좌번호를 왜 수집하나여..?
    댓글 쓰기 에디터 사용하기 닫기
    • view_headline 목록
    • 14px
    • [레로라] 추가 _ 지능수준이 의심되는 양반 계좌수집 후 런쳤습니다.
    • 목록
      view_headline
    10
    × CLOSE
    분류 검색
    • 안녕하세요 옷누리 관리자입니다.
      5
      2026.06.01 - 10:04 811 5
    • 장터 거래 후기 게시판 규정
      2023.06.20 - 23:30 4553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1502
    민트초코칩_____제가 마음이 갈대라… 4
    분당폭격기 2026.02.06 1080 5
    1501
    안경거래 6
    대한건쉽 2026.01.07 1130 3
    1500
    오공이다아앙 <———-계좌수집
    반스 2025.12.19 1123 2
    1499
    엑센트님 뭐 하자는 건지 모르겠네요 2
    슥타벅스 2025.12.18 1223 2
    1498
    휘뚤빼뚤님과의 좋은 거래 추천드립니다
    감사해요 2025.11.26 731 0
    1497
    렙즐즐님 직접 사세요 그럼~
    틀니 2025.10.30 1941 2
    1496
    장터에서 구매를 잘 안 해봐서 그런데 이런 것도 못 물어보나요? 5
    렙즐즐 2025.10.30 1754 0
    1495
    (실론티) 더치트 등록
    누땡 2025.10.20 1664 0
    1494
    [아자빵빵] 보테가 카라티 실측 사기인데 환불이 안된다네요 24
    헤헤헹 2025.08.07 2583 2
    1493
    bluenavy님과 좋은후기! 5
    그그그 2025.02.28 2698 0
    1492
    Herry 똥은 더러워서 피하는겁니다 14
    PAKA 2025.01.10 5284 2
    1491
    도롱뇽 사기 4
    Henrry 2025.01.10 3651 2
    1490
    빡빡대장펩 님 거래 후기 1
    호돌 2024.12.19 3076 1
    1489
    아이디 소다바다 사기꾼 신고 14
    송부따 2024.12.12 3676 3
    1488
    김수미님과 좋은거래
    Xine 2024.11.30 2734 2
    1487
    nanana님 제발 대출은 다른데 가서 해줘요 ㅠㅜ 2
    오메가s 2024.11.27 3019 3
    1486
    샌즈 카톡 ㅋㅋㅋ이전글 보고 오세요 25
    하츠오브크롬 2024.11.25 3953 5
    1485
    샌즈(홍**) 사기꾼 (추가 인증 완료)(ㄷㄷ 협박당함) 59
    하츠오브크롬 2024.11.24 4832 4
    1484
    [레로라] 추가 _ 지능수준이 의심되는 양반 계좌수집 후 런쳤습니다. 2
    총각박 2024.09.23 3423 1
    한강 님과 거래 후기 10
    민트초코칩 2024.09.10 3334 3
    • 1 2 3 4 5 6 7 8 9 10 .. 76
    • / 76 GO
  • POPULAR

    • 아이폰 옛날 5 폰 주문했는데 정보좀 부탁드립니다 ㅠㅠ
    • [공홈]지오다노 면 20수 반팔티 패키지 총 3팩(21,100원/무료)
    • 매너그램 반팔니트 2장 32,300원
    • 187 지존 샤넬 클래식 라지 qc
    • 르메르범백질문드립니다~!고수님들
    • 텐바이텐 피그먼트 반팔티 35,460원
    • 나투시 느와르 비치팬츠 정가품 문의드립니다
    • 마틴플랜 슬랩 팬츠 28,220원
    • 안녕하세요~
    • 가입인사 N

    COMMENT

    • ㅎㄷㄷ
      리다팸 06.05 0 0 0
    • 저도요.
      9222 06.05 0 0 0
    • UI가 헷갈려서 실수로 비추천 눌렀습니다, 죄송합니다. 다른글에 추천 눌렀습니다.
      몽쉘 06.04 0 0 0
    • 깔끔해서좋은듯
      랄루랄루 06.04 0 0 0
    • ㅠㅠ
      개버럭 06.04 0 0 0
    • 크르에도 물어보셨군요 라운드미는 그냥 저냥 평타이고 카타는 구매하기 힘들고 가격도 비싸구요 ㄹㅍ도 평...
      왠개소문 06.04 0 0 0
    • 오 사이트 잘못들어온줄 알았네요 ㅋㅋㅋ
      Jaypark36 06.04 0 0 0
    • ㅌㅍㅇㄷㅈㄱ ㅎㅇㅁㅌㅇ
      우리우리우 06.04 0 0 0
    • 네 근데 초컷으로 품절됩니다 ㅠ 구매 힘들다고 보셔야 하고 시엔위나 그런곳에서 구매 하셔야해요
      와쯔압 06.03 0 0 0
    • 판매자가 교환시 배송비 18위안이라는데 이 금액이 가능한가요..? 더 나올것 같은데
      fris1 06.03 0 0 0

    NOTICE

    • 안녕하세요 옷누리 관리자입니다.
    • 옷누리 리뉴얼 관련 5월31일-6월1일(오전11시) 공지안내
    • 장터 규정 강화 및 변경안내
N
  • 메인
  • 전체글
  • 공지사항
  • 정보/뉴스
    • 팁과 노하우
    • 장바구니 공유
    • reps후기
    • 비교후기
    • 일반후기
    • 피해사례
  • 발매/세일
    • 핫딜정보
    • 발매정보
  • 커뮤니티
    • 일상 게시판
    • 옷누리 잡담
    • 익명 게시판
    • 가입인사
    • 질문·QC 게시판
    • OOTD 게시판
    • 신고 게시판
  • 중고장터
    • 팝니다
    • 삽니다
  • 출석부
  • 면책공고
  • 게시중단요청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메일 무단수집거부
  •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 이용안내
  • 자주하는 질문
  • 1:1문의
 2018-2026 HJ REPS 옷누리 hjreps1@gmail.com all rights reserved.
by Orange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