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파(언더웨어)브랜드샵

[카파] 남여공용 긴팔 티셔츠 1종 택일

상품ID : 88774672 URL
  • 4,6004,900
    혜택보기
    6%
마일리지

최대 23

?
  • 최종결제금액의 0.1%를 AK멤버스 마일리지 또는 OK캐쉬백포인트로 적립해 드립니다.
    단, 최종결제금액에 [적립금, 사이버머니 등 일부 포인트] 결제액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 AK신한카드 결제시 0.5%적립
  • AK간편가입 회원의 경우, AK멤버스 마일리지 적립/사용 불가
구매후사은 ※신청필수
  • AK CLUB WEEK 추가 페이백

    클럽 가입 고객 5천원 추가 적립
제조사/원산지
씨에프크리에이티브(주)/베트남
배송비
무료배송
배송정보

0.6일 (휴일제외)

도움말
본 상품을 결제하셨던 고객님들이 상품을
받으실 때까지 평균적으로 소요된 기간입니다.

전국 배송가능

색상 사이즈
위 상품은 판매종료 되었습니다.
구매만족도
4.8 별점

상품평 (총 129 건)

더보기
구매혜택안내 닫기
카드 무이자 할부 안내 닫기

상품상세정보

추천기획전 정보를 로딩중입니다.
브랜드배너 정보를 로딩중입니다.
MD추천 정보를 로딩중입니다.

상품 상세설명

[카파] 남여공용 긴팔 티셔츠 1종 택일

업체공지 정보를 로딩중입니다.
상품 상세 정보를 로딩중입니다.

사용상 주의사항

사용상 주의사항을 로딩중입니다.

구매 하시기전 꼭 확인하셔야 할 상품/거래 정보입니다.

상품/거래 정보
제품소재 면 100%
색상 상세참조
치수 90, 95, 100, 105, 110, 115
제조자, 수입품의 경우 수입자를 함께 표기 씨에프크리에이티브(주)/코웰패션(주)
제조국 베트남
세탁방법 및 취급시 주의사항 단독 손세탁 권장
제조연월 2019.07
품질보증기준 구매일로부터 12개월 (관련 법 및 소비자 분쟁해결 규정에 따름)
A/S 책임자와 전화번호 대표번호 031)8060-0700 (안내 중 CS선택)
택배사 CJ대한통운
반품비 6000
교환비 6000
도서산간추가배송비(지역별 상이) 3000
청약 철회 불가능사유 관련 법 및 소비자 분쟁해결 규정에 따름
교환/반품/보증조건 및 품질보증기준 구매일로 부터 12개월(관련 법 및 소비자 분쟁해결 규정에 따름)
A/S관련 전화번호 대표번호 031)8060-0700 (안내 중 CS선택)
  • 대금환불에 대한 내용은 AK몰 1:1상담이나 고객센터(1588- 2055 )를 이용바랍니다. AK몰 은 환불이 지연 될 경우 그에 따른 배상금을 지급하고있으며 지연 배상금에 대한 문의는 고객센터를 이용바랍니다.
  • 재화등에 대한 불만은 AK몰의 소비자피해보상 규정에 따라 처리하고 있으며 고객과 당사와의 분쟁처리의 건은 중재기관의 도움을 받아 처리합니다
  • 거래에 관한 약관은 당사 나만의 공간 및 상품상세페이지를 참고바랍니다

위탁판매자정보

상품/거래 정보
업체명 폰드그룹 주식회사
주소 서울 영등포구 여의대로 108 (여의도동) 42층(여의도동, 타워1)
통신판매번호 -
  • 본 상품정보(상품상세정보, 상품기본정보 등)의 내용은 위탁판매자가 직접 등록한 정보입니다.

고객상품평

  • 상품평 작성시 즉시 사용 가능한 이벤트적립금 증정!
  • 상품평 등록/수정/삭제 는 나만의 공간 > 상품평에서 가능합니다. 더보기
TOTAL 구매만족도

별점

  • 4.8
  • /5
  • 최고
(상품평수: 129)
만족도별 비율

최고 91%

좋음 6%

보통 2%

별로 0%

나쁨 1%

배송

빨라요(85%)

사이즈

적당해요(83%)

상품평129

  • 별점 5.0
  • 구매
  • 배송 : 빨라요
  • 사이즈 : 적당해요
  • leed*****
  • 2021.12.04
  • 50대/남
  • [옵션02_CUKUFJ02/01:105]
  • 별점 5.0
  • 구매
  • 배송 : 빨라요
  • 사이즈 : 적당해요
  • huha**
  • 2021.12.03
  • 30대/남
  • [옵션06_CUKUFJ06/99:105]
  • 별점 5.0
  • 구매
  • 배송 : 빨라요
  • 사이즈 : 적당해요
  • ting****
  • 2021.11.27
  • 40대/여
  • [옵션02_CUKUFJ02/01:105]
  • 별점 5.0
  • 구매
  • 배송 : 빨라요
  • 사이즈 : 약간 커요
  • 1072*****************
  • 2021.11.17
  • [옵션06_CUKUFJ06/99:105]
  • 별점 5.0
  • 구매
  • 배송 : 빨라요
  • 사이즈 : 적당해요
  • 1072*****************
  • 2021.11.17
  • [옵션02_CUKUFJ02/01:115]
  • 별점 5.0
  • 구매
  • 배송 : 빨라요
  • 사이즈 : 적당해요
  • 1072******
  • 2021.11.14
  • 30대/-
  • [옵션01_CUKUFJ01/99:105]
  • 별점 5.0
  • 구매
  • 배송 : 빨라요
  • 사이즈 : 적당해요
  • 1072******
  • 2021.11.14
  • [옵션02_CUKUFJ02/01:115]
  • 별점 5.0
  • 구매
  • 배송 : 빨라요
  • 사이즈 : 적당해요
  • gjal***
  • 2021.11.13
  • 50대/여
  • [옵션04_CUKUFJ04/96:105]
  • 별점 5.0
  • 구매
  • 배송 : 빨라요
  • 사이즈 : 적당해요
  • roo9***
  • 2021.11.13
  • 별점 5.0
  • 구매
  • 배송 : 빨라요
  • 사이즈 : 적당해요
  • 1072******
  • 2021.11.13
  • [옵션01_CUKUFJ01/99:110]

상품 Q & A(총 15건)

공지사항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답변상황
15 이 상품 포장, 밀봉 포장된 새상품으로 보내주시는 건가요 ?  1072***************** 2021-11-11
답변완료

질문 이 상품 포장, 밀봉 포장된 새상품으로 보내주시는 건가요 ?

답변 안녕하세요 고객님.
접수해주신 상품문의에 대한 답변드립니다.
먼저 빠르게 도움을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주문 시, 새상품으로 출고 도와드리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14 1번 2장 , 5번 2장 , 6번 1장 총 5장 구매했습니다. 확인후 배송 부탁드려요. 1072***************** 2021-11-10
답변완료

질문 1번 2장 , 5번 2장 , 6번 1장 총 5장 구매했습니다. 확인후 배송 부탁드려요.

답변 안녕하세요 고객님.
접수해주신 상품문의에 대한 답변드립니다.
먼저 빠르게 도움을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주문해주신 제품 꼼꼼한 검수 후, 빠른 배송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13 4가지 주문했는데 하자없는 제품으로 빠른배송 부탁드립니다. unic****** 2021-10-04
답변완료

질문 4가지 주문했는데 하자없는 제품으로 빠른배송 부탁드립니다.

답변 안녕하세요 고객님.
접수해주신 상품문의에 대한 답변드립니다.

꼼꼼히 검수 후 출고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12 드럼세탁기로 세탁하고 건조기로 건조했더니 심하게 짧아 졌어요 ㅠㅠ 세탁이 문제인가요? 건조가 문제인가 njs7************** 2021-03-15
답변완료

질문 드럼세탁기로 세탁하고 건조기로 건조했더니 심하게 짧아 졌어요 ㅠㅠ 세탁이 문제인가요? 건조가 문제인가요?
세탁기 사용이 불가한거라면 재구매 하고 싶지가 않네요

답변 안녕하세요 고객님.
접수해주신 상품문의에 대한 답변드립니다.
해당 제품은 건조기 사용이 불가한 제품입니다.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11 주문취소부탁드립니다 ebh0*** 2021-02-04
답변완료

질문 주문취소부탁드립니다

답변 안녕하세요 고객님.
접수해주신 상품문의에 대한 답변드립니다.
상품 취소요청에 대한 문의는 해당 상품문의 게시판에서 처리가 어렵습니다.
고객센터 문의부탁드리며,
상품이 출하지시/배송준비중인 경우 요청이 이뤄지지 않을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10 금일 오배송 반품회수온다고 하는데 오배송 된것만 보내면 되는건가요 아님 전체 맞교환인가요? slee**** 2021-02-04
답변완료

질문 금일 오배송 반품회수온다고 하는데 오배송 된것만 보내면 되는건가요
아님 전체 맞교환인가요?

답변 안녕하세요 고객님.
접수해주신 상품문의에 대한 답변드립니다.
오배송된 상품만 교환입니다.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9 여섯개 교환하면서 디자인까지 같이 교환했는데 잘못왔습니다 어떻게 재 교환해야 되는지 알려주세요 slee**** 2021-01-30
답변완료

질문 여섯개 교환하면서 디자인까지 같이 교환했는데 잘못왔습니다
어떻게 재 교환해야 되는지 알려주세요

답변 안녕하세요 고객님.
접수해주신 상품문의에 대한 답변드립니다.
상품오배송으로 반품 후 재구매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8 옵션6 110 2개주문합니다 착오없이 보내주세요 juyo****************** 2021-01-26
답변완료

질문 옵션6 110 2개주문합니다 착오없이 보내주세요

답변 안녕하세요 고객님.
접수해주신 상품문의에 대한 답변드립니다.

당사 제품을 구매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꼼꼼한 검수되어 출고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혹, 상품의 이상이 있으신 경우 고객센터 1588-2055 문의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7 정가품 의미없겠지만.. 정품이 맞나요??  목에 택도없는데.. snsn** 2021-01-21
답변완료

질문 정가품 의미없겠지만.. 정품이 맞나요??

목에 택도없는데..

답변 안녕하세요 고객님.
접수해주신 상품문의에 대한 답변드립니다.
당사 판매중인 제품은, 카파 정식라이선스 제품입니다.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6 첨부사진과 같이 2개 주문했는데 겉포장에 2개라고 적혀있고 실제로는 그레이 95 하나만 왔네요. 블랙 95 추 zhor*************** 2021-01-20
답변완료

질문 첨부사진과 같이 2개 주문했는데 겉포장에 2개라고 적혀있고 실제로는 그레이 95 하나만 왔네요. 블랙 95 추가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여기는 사진이 올라가지 않아 상품평에 올리겠습니다.

답변 안녕하세요 고객님.
접수해주신 상품문의에 대한 답변드립니다.
상품Q&A 게시판으로 개인정보보호로 인해 고객님의 정보 확인이 되지 않아 문의 주신 내용에 답변이 어렵습니다.
자세한 답변이 불가하오니 번거로우시겠지만, 고객센터로 문의 및 접수 부탁드립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배송절차 안내

  • step01 입금확인중

    결제이전의 입금
    확인중인 상태입니다.

    즉시취소

    다음
  • step02 결제완료

    결제가 확인된 상태
    입니다.

    즉시취소

    다음
  • step03 주문확인중

    업체에서 주문을 확인한 상태입니다.

    즉시취소

    다음
  • step04 상품준비중

    주문한 상품의 배송을
    준비하는 과정입니다

    취소접수

    다음
  • step05 배송중

    상품이 발송되어
    배송중인 상태입니다.

    반품

    다음
  • step06 배송완료

    상품이 전달되어
    배송이 완료된
    상태입니다.

    반품 교환

주문하신 상품의 배송단계 및 택배사 배송정보는 [나만의 공간>주문/배송조회]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반품/ 교환 안내

반품/ 교환 안내
반품/교환 안내 다음과 같은 경우 반품 및 교환이 가능합니다.
  1. 1) 주문하신 상품을 실제 받으신 날로부터 7일 이내 요청
  2. 2) 받아보신 상품 등의 내용이 표시, 광고 상의 내용 또는 주문하실 때의 내용과 다를 경우(배송된 상품 자체의 하자 또는 배송 중 상품이 손상된 경우도 포함)

    - 실제 받으신 날로부터 3개월 이내

    - 표시, 광고 및 주문내용과 다르다는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로부터 30일 이내에 요청하실 경우

반품/교환 불가
사유안내
다음과 같은 경우는 반품 및 교환을 하실 수 없습니다.
  1. 1) 고객님의 부주의로 인하여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
  2. 2) 포장을 개봉하여 사용하거나 또는 설치가 완료되어 상품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 (예:설치가전 및 가구 등)
  3. 3) 시간이 경과되어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크게 감소한 경우 (예: 의류 등 제품이 변색, 오염, 마모된 경우)
  4. 4) 복제가 가능한 상품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예:CD, DVD 등 복제가 가능한 소모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