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07 의류 모음 후기(티셔츠,폴로,반바지)
3. 구매가격 : ¥416
4. 사이즈감 및 후기 :
우선, 지난 번에 007 관련한 제품은 구매한다고 언급했던 적이 있고 제품을 엊그제 받았지만 상황상 바쁜 관계로 업로드가 조금 늦었습니다.
사진 보다는 올리는 방식은 제가 아직은 잘 채택을 못해서, 가급적 글로 많이 야기를 해드리겠습니다.
구매한 제품부터 우선 나열 하겠습니다.
1. 007 노타임 투다이에서, 수영복 팬츠로 입고 나왔던 제품인데 싼 맛에 그냥 구매한 제품입니다.
2.스펙터에서 베이지색 팬츠랑 코디에서 나왔던 폴로 티셔츠고
3. 마지막 작품에서 가장 많이 입고 나오는 제품 중 하나인 랙앤본 헨리넥 티셔츠 입니다.
/
3. 으로 언급 했던 랙앤본 헨리넥 셔츠 부터 말씀 드리겠습니다.
랙앤본 티셔츠나 제품 많이 구매하시는 회원님들은 아시겠지만, 랙앤본 특징은 후면부 등쪽에 중앙라인으로 일자로 박음질 된 것처럼
양쪽을 연결하는 듯이 모양이 나오는게 시그니처 입니다.
거의 대부분 티셔츠가 이렇게 나오고, 반팔이나 긴팔 모두 이렇게 나오는 편인데, 얘네는 이 점을 아주 과감하게 생략했습니다.
단추에도 새겨넣는 브랜드나 이런 것은 없습니다.
뭐 그래도, 3만원 짜리 치고는 질이 나쁘지 않고 전체적인 마감새나 마무리를 좋은 것 같습니다. 본품이 150달러 매치스패션 기준 한 현재, 환율로 19만원 정도 나오고 있는데 가격대비 생각하면 나쁘지 않은 수준이라고 생각됩니다.
그냥 괜찮은 보세티 득템한 느낌이에요. 퀄도 너무 떨어지지 않고 만족 했습니다. 생각보다 면 자체가 두께감 있고, 본품 대비 소매 기장이 길거나 넓지 않아서, 걷어 올리거나 여유로운 모양새는 아니고 딱 맞습니다.
177/ 78 정도 입니다만. L 사이즈 그냥 타이트하게 잘 맞는 것 같습니다. 무게는 조금 현재 건강상 이유로 2-3kg 왔다갔다 하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비루하지만, 차에서 찍어서 한 장만 남겨서 도움이 되실까 하고 같이 올립니다. 우선, 본품하고 핏은 다르다고 보시고, 타이트한 헨리넥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
웬만하면 그냥 정사이즈 가셔도 되며, 보통 어깨만 작게 나오는 경우 많은데, 어깨도 나쁘지 않게 나온 것 같습니다. 머슬핏 느낌이나 타이트한 건 정사이즈 아니면 업 사이즈 선택 추천 드리겠습니다.
구매시, 상세페이지보면, 나름대로 셀러가 실측 표기 해놨는데 잘 맞습니다.
다음은, 1번 팬츠인데... 뭐 그냥.. Jed North가 본품인데... 걍 따라 만든 다른 팬츠입니다...
그냥 컬러만 스타일만 맞춘 팬츠고 아예 다른 팬츠인 것 같습니다. 기장이나 핏감 다르고, 원래는 우측 하단에 브랜드 마킹 있는데 007 영화 제작사에서 이 마크를 지운 제품이거든요.
여기서, 끈 교체 및 마크를 지운 제품입니다. 사이드 트임이 매력이고 짧은 기장이 매력인데... 그냥 st 팬츠...
재질은 만만하게 여기저기 입기는 나쁘진 않을 듯 하나, 스윔팬츠라는 느낌보다는 그냥 배드민턴 팬츠 같은 ? 운동 팬츠 같습니다.
톰포드는 톰포드다.
톰포드 사십쇼.
(핏 좋은 트임 니트 폴로티 일 뿐입니다.. 핏 좋습니다.. 저는, 옵션에서 그냥 제일 비싼거 했습니다... 허나 톰포드 사십쇼.. 못이깁니다.)
이상입니다.
p.s.아 !
제가 셀러하고, 위챗으로 대화했지만, 얘네는 풀에소는 진행 아니라고 합니다.
그냥 똑같이 스타일만 카피 한다고 해요. (풀에소는 불법이야~~~눼에~~)
특별하게 우리에게 혜택을 줄 수 있느냐도 질문 했는데, 그 점에서도 답변 안했습니다.
QC 문의 했었고, 오케이 했었는데, 지 맘대로 배송해서 배대지에 있었습니다.^^
착짱죽짱
글 작성전 통합규정 및 게시판규정 필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