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인트를 바라고 쓴 글은 아니었으나 감사합니다.
배대지는 언급하신 곳이 맞고요.
다만 우리가 뭘 전세계에서 뭘 구매해도 판매처에서 우리집까지 배송을 직접하지 않는한 위험은 항상 존재한다고 생각합니다.ㅎㅎ
근데 그들도 숱한 경험과 무역 노하우가 있는데, 막 다루진 않을거에요. 정밀검수 얼마 안하니 요청하시고 진행하시면 좀 낫지 않으실까요? 전 ㅌㅍ에서 정밀검수해서 문제 확인해서 셀러쪽에서 다시 해줘서 잘 받았습니다.
포인트를 바라고 쓴 글은 아니었으나 감사합니다.
배대지는 언급하신 곳이 맞고요.
다만 우리가 뭘 전세계에서 뭘 구매해도 판매처에서 우리집까지 배송을 직접하지 않는한 위험은 항상 존재한다고 생각합니다.ㅎㅎ
근데 그들도 숱한 경험과 무역 노하우가 있는데, 막 다루진 않을거에요. 정밀검수 얼마 안하니 요청하시고 진행하시면 좀 낫지 않으실까요? 전 ㅌㅍ에서 정밀검수해서 문제 확인해서 셀러쪽에서 다시 해줘서 잘 받았습니다.
[@오늘날씨맑음]
제 실제 배대지 화면입니다. 정밀 검수 요청하면 어느 부분이 문제가 있다고 사진찍어 주고 오류입고로 잡힙니다. 그러면 이제 시진 기지고 셀러랑 한바탕 해야 합니다. 저는 저래서 저 파이프 부분이랑 USM전용 공구를 셀러가 저리로 배대지로 보내줘서(무료로) 같이 한국으로 받았습니다.
문제가 있을 시 선택하면 됩니다. 환불 진행하거나 아니면 저처럼 플랜b를 가동하거나요.
전 이번에 셀러한테 QC같이 미리 사진을 빡세게 받을거라 그냥 타오 직배로 했습니다. 인생 모 이니면 도이니 ㅎㅎㅎ 근데 다행히 셀러도 우드 포장 손상 있으면 절대 열지 말고 본인란테 연락하라고 해서 좀 믿음이 갑니다.
배대지는 언급하신 곳이 맞고요.
다만 우리가 뭘 전세계에서 뭘 구매해도 판매처에서 우리집까지 배송을 직접하지 않는한 위험은 항상 존재한다고 생각합니다.ㅎㅎ
근데 그들도 숱한 경험과 무역 노하우가 있는데, 막 다루진 않을거에요. 정밀검수 얼마 안하니 요청하시고 진행하시면 좀 낫지 않으실까요? 전 ㅌㅍ에서 정밀검수해서 문제 확인해서 셀러쪽에서 다시 해줘서 잘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