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라보 진짜 끝까지 개 양아치네요 절대 사지 마세요
12월 29일 디올 오블리크 후드 블랙, 화이트 당일배송이라고 해서 구매 하였고
블랙은 구매 하기로 하고 (무통장입금) 화이트는 30일날 배송전 취소 하였습니다.
카드취소고 배송전이라 바로 환불이 될 줄 알았은데 취소 요청으로 되어 있길래 게시글에 글 남기고 cs번호로 전화만 진짜 200통 넘게 했는데 전화 한번을 안받고 일부러 그러는건지 계속 통화중 이더라구요. 게시글 답변도 안달아주고..
cs직원을 뽑았다고 문자를 받았고 여전히 전화는 안받고 게시글 답변은 달더라구요 1/6일자로 취소 완료 되었고 환불은 1/10일 입금 될거라고 답변을 받았습니다. 취소가 되었으미 1/10일까지 기다렸고 여전히 카드 취소는
되어있지 않고 카드값이 빠져나가는날 이라 카드사 전화해보니 취소요청 접수된게 없다고 답변을 받았습니다. 어이가 없어서 콜라보 cs직원에게 전화를 하니 전화를 받더라구요 직원에게 게시글 답변으로 1/6일 카드취소 완료 하였고 1/10일 정산 될 거라고 하지않았냐고 그러니 아직 사장님 승인이 안떨어져서 취소가 안되었다고 합니다. 취소, 환불 건은 사장 오더가 떨어져야 가능하답니다. 이게 무슨 말이 안되는 소리인가요 ㅋㅋㅋㅋㅋ 그럴거면 왜 취소 완료라고 거짓말 했냐고 사장은 뭐하냐고 여쭤보니 사장님이 바쁘셔가지고 아직 보고를 못드렸다 죄송하다 라는 말만 계속 반복하고 사장 연락 가능하냐고 물어보니 바쁘셔서 연락이 안될거라고 말만 계속 해서 말이 안통하고 벽이랑 통화하는 느낌이라 이번주 금요일까지 기다리겠다고 취소 요청 부탁드린다고 하고 1/13일 cs직원에게 취소 완료 되었다고 입금 확인 해보라는 문자를 받았고 1/14일 현재 카드 취소 내역도 없고 카드사 다시 문의해보니 여전히 카드 결제 취소 요청 없다고 하네요..
블랙후드도 기분이 더러워서 반품 요청 하고 회수 해달라고 하니 사무실 이전으로 아직 주소가 없어서 주소 나올때까지 반품도 안된답니다.
진짜 cs개판이고 직원은 왜 있는지 모르겠으며 사장은 바쁘다는 핑계로 연락도 안되고 카드 결제는 취소 요청도 안했으면서 왜 계속 취소 완료 되었다고 하는지 반품은 왜 안되는지 진짜 뭐하자는건지 모르겠네요
스트레스 받기 싫으신분은 절대로 구매하지 마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