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통운 미배달 띄우는 분들 있으신가요?
hegebok…
14
1847
0
2021.10.15 12:34
여태 별 문제 없다가 기사님이 바뀌신건지 올초부터 자꾸 미배달 띄워놓고 다음날, 다다음날 두고가시네요. (오늘 못온다 일언반구 연락도없음)
물류가 많아서 허브에서 정체된 것도 아니고, 일일 배달물량이 너무 많아서 그런 것도 아니고...
작은 아파트단지인데 주차공간이 협소해서 차 댈 곳이 없다는 이유로 그냥 미배달 띄우고 가버리시는데;
(배달 해주시는 날은 우연히 차댈곳 있을 때 뿐, 그런데 단지 밖엔 주차공간 많아요)
저같은 상황이신 분 계신가요? 그럼 이 아파트 단지에 사는 분들 중 대한통운 이용하시는 분들은 그냥 다 감수하고 사시는 건지...
전에 살던 곳은 완전 빽빽한 빌라단지였고 거기야말로 주차는커녕 차 하나도 통과하기 힘든 곳이었는데 대한통운택배 이상 없었습니다.
그렇다고 제가 생수 24병 이런걸 시키거나 뭐 어떤 항목이든 택배만 맨날 시키는 것도 아니고 무게도 얼마 안 나가는 옷 가끔 받는건데도 이러니까 슬슬 짜증나네요.
고객센터 전화했는데, 상담원분이 따로 기사님과 통화하고 알려주시기를 뭐 주차도 힘들고 우울증이 생길것 같다 뭐 그런 말로 일관하신다고
고객센터에서도 어찌 해드릴 수가 없다는데 이건 뭐
다른 한진 롯데 이런 택배는 잘만 오는데..
오늘은 오려나 모르겠네요ㅋㅋ
문자로 오는 방문예정시간도 지켜진 적이 한번도 없고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