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원빈 근데 면을 수선하면 티가 나거든요.. 어차피 중고로 파실 계획이시면 네고할 생각으로 40 부르시고, 맥스 25~30까지 내려가실 생각하셔도 될것 같습니다.

@강동원빈 수선비가 문제가 아니라 왕복 택배비+수선기간+그로인한 귀찮음 때문에... 차 긁힌거 수리하는데는 얼마 안드는데 감가 많이 되듯이요

36사이즈라...
일단 중창 검은웨이브에 타공 안되있는걸로 봐선 여성용으로 보입니다
여성용 + 뒷축터짐은 판매에 있어서 상당히 악재입니다 ㅠ
거두절미하고 제 감정가를 말씀드리면 최대 30까진 받아 보실 수 있을 듯 하네요.
대충 구매하시려는 분들 니즈엔 26~27이 적정선일 듯 하구요.
뒷축 안터진 동 사이즈 같은 컬러 + 다른 컬러들도 30~40대 더라구요.
일단 중창 검은웨이브에 타공 안되있는걸로 봐선 여성용으로 보입니다
여성용 + 뒷축터짐은 판매에 있어서 상당히 악재입니다 ㅠ
거두절미하고 제 감정가를 말씀드리면 최대 30까진 받아 보실 수 있을 듯 하네요.
대충 구매하시려는 분들 니즈엔 26~27이 적정선일 듯 하구요.
뒷축 안터진 동 사이즈 같은 컬러 + 다른 컬러들도 30~40대 더라구요.

@강동원빈 아니요, 오픈마켓에서 헐값에 파는게 여성용이에요.
사이즈가 다양한 남성용을 두고 기본적으로 여성용답게 사이즈가 차이가 있는 제품에 접근하기란 어렵죠.
당연히 중고로 매물했을 때에도 가격하락의 요인이 됩니다.
더군다나 터짐이라는 하자가 존재하고, 복구 한다 해도 자국이 남는 부위라 가격을 올려받기는 힘들어 보입니다 ㅜ
당연히 팔기도 힘들구요
그리고 전체적으로 트에스 시세가 많이 가라앉았습니다. 그 비싸다는 17Fw 노초도 민트급은 싸면 40만원 언저리에서도 건질 수 있는 실정입니다 ㅜ
사이즈가 다양한 남성용을 두고 기본적으로 여성용답게 사이즈가 차이가 있는 제품에 접근하기란 어렵죠.
당연히 중고로 매물했을 때에도 가격하락의 요인이 됩니다.
더군다나 터짐이라는 하자가 존재하고, 복구 한다 해도 자국이 남는 부위라 가격을 올려받기는 힘들어 보입니다 ㅜ
당연히 팔기도 힘들구요
그리고 전체적으로 트에스 시세가 많이 가라앉았습니다. 그 비싸다는 17Fw 노초도 민트급은 싸면 40만원 언저리에서도 건질 수 있는 실정입니다 ㅜ

@탑준형 36사이즈 사려구요.. 브레드로다가 다시 30~35면 좀 깨끗한걸로 구할수있을까요? 밑창보강은 제가 돈 따로 내고 하려구요ㅜㅜ 매물이 잘 안보이네요.. 있어도 50~60이고

18ss 버전에 뒷축터짐 끈오염 외관은 그나마 깨끗한데 뒷축터진게 좀 큰듯해요 저것도 수선할려면 한두푼으론 안되는걸로아는데 잘팔아야 35정도 같습니다 30에 올려보시는게 어떠신지요
트에스 보시면 보통매물시세 비싸게 올라가있는것들은 잘 안팔리는 편입니다 뒷축터짐, 깔창로고지워짐없고 뒷굽 다 살아있는 황금사이즈 제품들
시세가 보통 50~ 비싸면 60 정도입니다 그레이는 42사이즈 18시즌 택달려있는 새 제품 57에 판완된거 본적도 있고, (이건 꿀매긴 한데 저렇게 올려놔도
며칠 후에 판매되었습니다)
사이즈, 연식 상태대비 저도 25~ 잘 파신다면 28정도 가격 적당하다 생각합니다
시세가 보통 50~ 비싸면 60 정도입니다 그레이는 42사이즈 18시즌 택달려있는 새 제품 57에 판완된거 본적도 있고, (이건 꿀매긴 한데 저렇게 올려놔도
며칠 후에 판매되었습니다)
사이즈, 연식 상태대비 저도 25~ 잘 파신다면 28정도 가격 적당하다 생각합니다